가맹사업 절차
>프랜차이즈 > 가맹사업 절차
프랜차이즈 가맹사업은 어떻게 이루어지나?
-
직영매장운영단계 OR 브랜드 기획
직접 매장을 운영하는 손님들로부터 프랜차이즈 가맹사업화 문의를 받습니다 OR
브랜드 네임&컨셉, 인테리어 컨셉을 확정하고 사업계획서를 만들어 브랜드를 기획합니다.
(BRAND INCUBATING) -
상표등록,인테리어,디자인 업체 선정
매장관련 각종 디자인 작업 및 상표등록을 하고 물류업체,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 합니다.
-
가맹계약서,정보공개서 작성
가맹 본부 및 가맹사업자가 자연스럽게 가맹사업법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
프랜차이즈 본부 설립
개인사업자 or 법인사업자로 결정을 하고 사무실과 직원을 확보합니다.
-
프랜차이즈 홈페이지 구축 및 가맹점 모집을 위한 통합 마켓팅 기획
예비 창업자의 대다수는 홈페이지를 통해 창업 하기 때문에 홈페이지를 구축하고
통합 마케팅을 통해 본사 홈페이지로 유입시켜 창업문의를 받습니다. -
예비창업자들과의 가맹상담(정보공개서 제공) 및 가맹계약 체결
프랜차이즈 창업 문의에 대해 전화 상담후.
예비창업자와 미팅을 통해 상세하게 설명한 후 가맹계약을 체결합니다. -
점주 교육 및 인테리어 공사
-
가맹점 사후관리(슈퍼바이져 파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