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마케팅

>마케팅 > 프랜차이즈 마케팅

Franchise Marketing

프랜차이즈 마케팅은 본사 아이템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를
홈페이지로 유입시키는 것이 목적이기 때문에
제한된 마케팅 예산을 어떻게 효율적으로 사용하는지가 핵심입니다.

일반 마케팅 회사에 위탁할 경우, 가맹사업 특성을 이해하지 못하기에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특화된 마케팅을 시행하기가 어렵습니다.

엠비즈에서는 불필요한 광고비가 지출되지 않도록 불특정 다수를 타겟으로 하지 않고
브랜드에 적합한 예비 창업자를 타겟팅으로 하여 광고의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또한 블로그마케팅, SNS마케팅 등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이용한 효율적인 광고를 진행합니다.

전략&기획

다양한매체의 등장과 소비자의 소비폭이 넓어짐에 따라 빅데이터를 통한 전략과 기획이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온라인마케팅

다양한 소비자의 생활패턴과 소비패턴에서 나오는 수천개의 빅데이터 정보를 분석하여 클라이언트의 커뮤니케이션 목적과 고객의 니즈에 맞게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수립,전개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성과를 창출해 내고 있습니다.

블로그마케팅

사전 블로그 제작관리로 인하여 다향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상승시키고 가맹점의 매출상승 또한 기대할 수 있습니다.

SNS마케팅

고객과의 신뢰구축과 관계형성으로 단기간 브랜드 홍보에 효과적인입니다. 젊은 층이 많이 이용하고 쉽게 접근하기 쉬워 마케팅의 파급효과가 큽니다.

오프라인마케팅

기업브랜딩, 단기프로모션, 장기프로모션 등 상황과 지역 및 시간등 다양한 조건에 맞춰 차별화된 맞춤형 마케팅 기획